이벤트

맨즈380(MENZ380), 남자들의 문화, 취미를 체험하는 유튜브 채널 개설 2020. 11. 26

남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맨즈380(MENZ380)이 지난 2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다.


맨즈380은 '세 살 적 버릇 여든까지 간다.'의 의미를 담아 380 숫자를 부여했고, 남성들이 소년 시절 때부터 꿈꿔왔던 것들을 한 곳에서 실현할 수 있도록 복합적인 문화 공간을 만들었다. 마지막 장난감이 될 수 있는 자동차를 케어하고 꾸며줄 수 있는 공간, 멋진 신사로 변신할 수 있는 바버(barber) 샵, 카페 등 한 곳에 통합하여 운영해 나간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남자들이 높은 공감대를 살 수 있는 컨텐츠를 중점적으로 운영한다. 먼저, 국산차나 수입차 등 국내에 신차가 출시했을 경우 우리가 잘 모를 수 있는 생소한 신차 옵션, 성능 등을 종합하여 분석해주고 추천해주는 컨텐츠인 '신차 옵션 고민 대행'를 선보였다. 이후 운전 중 짜증나는 유형을 모아 밸런스 게임을 하는 컨텐츠, 남자들의 일상에 대해서 탐구해보는 컨텐츠 등 다양한 영상 소재를 준비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맨즈380은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 앞으로 남자와 여자의 서로 다른 문화, 취미를 체험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원활하게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하는 컨텐츠는 'MENZ380'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 원문 보기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