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성비 썬팅의 표준, 맨즈380에서 선보이는 블락포디 ‘슈퍼 노멀 라인’ 2020. 11. 26

자동차 관련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맨즈380(MENZ380)이 우수한 열 차단 성능을 발휘하는 블락포디(BLOCKFORD) 썬팅 중 ‘슈퍼 노말 라인’ 3종을 선보였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일반 필름 대비 가격대가 높은 열 차단 스퍼터링 필름은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을 줄 수 있다. 또한, 저렴한 가격의 열 차단 필름은 시인성과 내구성, 차단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블락포디 슈퍼 노말 라인은 고도의 정밀성을 요구하는 100% 반도체 공법으로 제작된 스퍼터링 필름들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우수한 열 차단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세련된 색감으로 트렌디한 외관을 완성시켜주는 것과 가격 대비 가장 우수한 총태양열에너지 차단율(TSER)을 보유한 것이 특징인 ‘비바(VIVA)’와 농도와 상관없이 적외선 차단율(IR) 91~92% 수준을 유지하는 ‘디토(DITTO)’, 마지막으로 카본 세라믹 필름인 것과 더불어 우레탄 원단으로 제작되어 변색 및 황변 없이 영구적인 내구성을 발휘하는 ‘빙고(BINGO)’까지 총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멘즈380은 블락포디 슈퍼 노말 라인을 통해서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도 모든 성능이 균형 있게 작용할 수 있는 필름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원문 보기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