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블락포디 MENZ380, 비바 스카이블루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2021. 03. 16


블락포디(BLOCKFORD) MENZ380에서 비바 스카이블루 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신청 기한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이며,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https://menz380.com)를 통해서 받는다.

블락포디의 비바 스카이블루는 럭셔리카 창유리의 영롱한 빛깔을 구현해낸 썬팅 필름이다. 시중에서 흔히 판매 중인 반사 필름들과 달리 독보적인 색감을 갖추었고, 시인성이나 열 차단 성능, 내구성까지 모두 뛰어나 현재 업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청 방법은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온라인 동호회 카페, 커뮤니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한 군데 이상 체험단 안내 페이지를 공유한 다음, 공유 게시물 URL을 추출하여 체험단 신청서에 기입하면 된다. 체험단 선발은 유튜브 채널 MENZ380 구독자, 인스타그램 @MENZ380_ 팔로워를 우선 선정하며, 4월 1일 선별 인원들에게 개별 메시지로 안내한다.

체험단에 선발된 인원 30명은 블락포디 비바 스카이블루 전면과 측면, 후면을 포함한 개인 차량 1대 분씩 무료 시공을 받는다. 시공 받은 선발자들은 개인이 이용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 SNS 등을 통한 후기를 작성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우수 후기 작성자들에게는 별도의 추가 상품까지 제공된다.

블락포디 관계자는 "정말 멋있고 품질 좋은 썬팅 필름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항상 소비자 분들에게 와닿게끔 보여주지 못해 아쉬울 뿐이다."라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느껴보고 경험해보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이 좋은 썬팅 필름을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