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벤츠 S클래스의 유리가 내 차에" MENZ380 블락포디 '비바 스카이블루' 공개 2021. 02. 17

고품질 차량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MENZ380 블락포디(BLOCKFORD)에서 누구나 벤츠 S클래스만의 특별한 유리 색감을 뽐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제품은 '비바 스카이블루(VIVA SKYBLUE)'라는 이름의 차량 유리 틴팅 필름이며, 블락포디 슈퍼-노멀 라인의 네 번째 모델이자 스페셜 리스트로 공개됐다.

블락포디 비바 스카이블루는 마이바흐나 벤츠 S클래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라미네이트 글라스 빛깔을 담아낸 필름이다. S클래스의 라미네이트 글라스는 S500 모델부터 적용되는 2억원이 넘는 옵션이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썬팅 필름으로부터 나온 색감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S클래스 유리는 썬팅이 기본인가요?", "색감이 블루 계열인지, 보라색 계열이던데 유리 자체가 그런건가요?", "지나가던 S클래스 유리에서 푸른색이 나던데 어떤 제품일까요?" 등 소비자들의 의문이 담긴 반응이 많이 보였다.

이러한 반응들을 기반으로 기존의 업체들은 라미네이트 글라스의 빛깔을 담은 썬팅 필름을 많이 선보였다. 하지만 필름의 색상을 살리는데에 치중한 결과, 시인성이나 열 차단 성능은 많이 떨어져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것으로 확인된다.

블락포디는 지금까지 선보이던 자동차 썬팅 필름의 성능 가치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시인성이나 차단 성능은 떨어지지 않도록 비바 스카이블루를 완성했다. 또한, 벤츠 S클래스의 라미네이트 글라스 색상을 성공적으로 살려냈고 색감과 성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극대화하였다.

한편, MENZ380 블락포디에서는 시공 받은 고객에게 시공 확인 및 품질 보증서를 현장에서 발급한다. 비바 스카이블루의 보증 기간은 10년이며 해당 기간동안 시공 받은 지점에서 A/S나 품질 케어를 쉽게 받아볼 수 있다.

블락포디 비바 스카이블루는 2월 출시 예정이다.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