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성비 甲 반사 썬팅, MENZ380 X 블락포디 '블랙크롬 플러스' 출시 2020. 11. 26

일반적으로 반사 필름은 비반사 필름 대비 가격이 비싸다. 열차단 효율을 위해서 금속 성분이 들어갔기 때문에 대부분의 반사 필름을 활용한 썬팅은 고가의 금액으로 책정된다. 물론, 저렴한 반사 필름도 많이 있으나 질적으로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자동차 관련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맨즈380(MENZ380)에서는 금속 반사 필름의 고가 정책 틀을 깨기 위해 블락포디(BLOCKFORD) '블랙크롬 플러스'를 출시했다. 기본적으로 타사의 동급 필름보다는 더 저렴한 것에 기준을 맞춰, 가격 대비 우수한 시인성과 열 차단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필름이다.


블랙크롬 플러스는 기존의 블락포디에서 판매했던 '블랙크롬'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필름이며, 이미 뛰어난 시인성과 열 차단 성능으로 검증된 제품이기도 하다. 신소재를 활용하여 새롭게 제작했고, 이에 따라 더욱 좋아진 시인성과 완성도 높은 시공을 위한 시공성을 키웠다. 또한, 변색이나 황변, 성능 저하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영구적인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총태양에너지 차단율(TSER) 65.1%로 뛰어난 열 차단 성능을 갖춰 시인성이나 내구성, 시공성까지 균형 잡힌 밸런스를 자랑한다. 금속 필름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전파 간섭 역시 최소화하여, 일상 속 전파 관련 기기 이용에는 불편함이 없다. 무엇보다 블랙크롬 플러스는 은은하게 반사되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돋보여 세련된 외관을 완성시켜줄 수 있다.


블락포디는 이번 블랙크롬 플러스를 통해서 반사 필름 썬팅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원문 보기

나에게 가까운 MENZ380 매장을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